HOME > INFORMATION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 '세종사이버대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

  • 황인솔 기자
  • 2020-09-03 11:03
  •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밴드 트위터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튜버학과에서는 학교를 홍보하는 창의적인 광고영상 제작에 도전하는 '세종사이버대학교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재학생만 참가할 수 있으며 학과 상관없이 모든 재학생이 참가 가능하다. 또한 팀을 꾸려 참가할 수 있으며 단 졸업생은 참가할 수 없다.

상금은 대상 수상자 1명 20만원, 최우수상 수상자 1명 10만원, 우수상 수상자 4명 각 5만원이 수여되며 상금과 함께 상장도 수여될 예정이다.

참가하는 학생들은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한 뒤에 링크를 제출하면 되며, 제출은 9월 30일까지 세종사이버대학교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 '두드림'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학과 이메일을 통한 제출도 정상 제출로 인정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에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의 창작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학교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는 올해 신설된 학과로 유튜브 등 다양한 1인 미디어 플랫폼에서 역량을 발휘할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한다.

또한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기초적 이해부터 유튜브 채널 구축, 콘텐츠 기획, 영상 편집, MCN 비즈니스 등 실무 위주의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특히 스타 유튜버 초청 특강,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 오프라인 실습 등을 통해 학생들의 실무 능력 제고를 돕는다.

이와 함께,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하반기에 2021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며, 입학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황인솔 기자 puertea@superbean.tv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뉴스
이용안내
회원서비스